Fam. & Hea.INFO/RAM : mem

E3 2021

GraU 2021. 6. 14. 07:28

추가편집 +  네이버 블로그

 


https://youtu.be/5GttWR_jEvM

 

 

 

 

 

 

 


https://e3expo.com/

 

 

Homepage 6/12/21 - Electronic Entertainment Experience

The E3 logo and variations are trademarks and/or registered trademarks of the Entertainment Software Association.

e3expo.com

 

 

 

https://e3expo.com/watch

 

Watch - Electronic Entertainment Experience

 

e3expo.com

 

 

ATT  :  4 가지 유형 별  다른  억세스 트리 구성 : 

 

FAN FAQ

Why do I need to register if E3 2021 is all digital?

You must register in order to access the official E3 portal and app, which will include the following, among other elements: 

  • The ability to create a unique profile with a variety of exciting customizations

  • Gamification across the app that will appear on the user’s profile

  • Real time activity feed that includes upcoming and past activities, social and editorial content, publisher and developer events, general programming, and other specific content that is suggested to the user based on their interests

  • Interactive “booths” from participating exhibitors

  • Social media sharing and interaction through the feed 
  • Discussion forums 
  • Interactive meetups and lounges
  • Calendaring system to display events

 

What should I expect after I register?

You’ll get an email confirmation granting your access to the E3 portal and app, where starting Saturday June 12, you can create your profile and start exploring everything E3 2021 has to offer.

 

 

How do I create my profile and avatar?

Once you log in, an avatar creation screen will display for you to create a unique avatar that gives you the ability to customize all your features.

 

 

What’s the difference between the portal and app?

Every effort has been made to have parity between the desktop portal and the mobile app, so there should be slim to no difference.

 

 

 

 


 

메타버스 : 화  되어   

홈페이지 내 구축된   가상 전시회 장을   돌아다니는   나의   아바타 

 


 

 

접속자  가   기본적으로, 

일단  register 하고 시작한다는  전제로  한  구성 :   
최소한의 정보  지만,   연결고리 가 남아서,  추가적, 지속적 관리 가능한   /  attendee type 4 위계 별로 ㅡ 팬(관람객) .  산업계 .    미디어 .     전시참여업체/스폰서.     다른   마킹 :  가능   
ㄴ  차별적  레지스터링 입력 단계 ㅡ     차별적 서비스

ㄴ  데이터  소팅 :  단계에서의

ㄴ  보다,  여러차원으로  상세화  ㅡ   실제로,   그  산업의    허브 : 역할 ( +미팅 / 연결 코디네이팅 ~  연구 - 학회/교육  ㅡ  실무 응용 개발 등과의 연결 )  을  하는,  
단순한   전시 박람회 축제 : 의   겉모습을 넘어서는      사이 :  의   새로운 가능성으로  디벨롭핑 가능성

 

    

온라인 전용 ㅡ   또는,   혼합 형  ㅡ    :   att / ATT ㅡ   특질    의  차이

|  +   필수적으로   어태치 되어있는   설문 :  

ll  +   

lll  +

 

먼저 개인 정보를 입력하지 않으면,  그저   watch 워치  -   
출품작 등  참가업체의  기본적인  정보 : VOD 계속적  다시보기 式    =    d -att. ,   p,  older/  Elders   고전적인 개념의  관람객,  참관객

 

+  충분한 레지스터링 
    ㄴ  현재와 같은,  현황 만을 위한 데이터 수집에서 벗어나,  
    ㄴ  나아가,  연계된   온라인  +  필드  서비스  


+   유료?     ~     체험 코스   혹은    행사  기간  내    제품 구매 고객 : 

ㄴ   온라인  코스  化  ㅡ  된  체험 코스  :    간단 /  페이  +  (실험적 지불 모델 등  어태치_  브랜치 + 구조적 어셈블리에 이르기까지_ )   과정을 거쳐서,   제품을 구매해야  맛 볼 수 있는   체험: 을   가능하게 한다.

ㄴ   

 

 

 

 

 

cf. 

참여 :   의  특별함? +

참여자 ㅡ  participant  로서    의   루틴     ~     온라인 억세스  투어   : 의  구조적   자리매김?

 

 

Merchandising   store  :     상품 판매  +   

ㄴ   새로운  전형?   ㅡ    그저  판매  브랜치의 이입 (관입)  수준?

 

 

✔?  F&F :  far and further

 

고유의   아이덴티티  =   해당 아이피    가 가지는 :    차별성 ?

상시 유지 가능한   .com  사이트  의     평상시  운용  ?

 

정보의  상시적 공개   vs.     공개 시간 제한    ㅡ     업계/ 업체 의  이점  ,   

ㄴ  온라인  상 공개되는    소개 영상 : 등은    기간 내  무한 반복  :  혹은   따로 코너 ㅡ  를 통하여,  접속 가능하게 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해당 시간 : 특정  ㅡ 주최  측 정한   ( 넓게 보면,  세계적 관심사 측면에서  시간 제한 은? )  에만   공개 되는.

 

더보기

cf. 

 

맥. 식의  선형적 결핍 :  의 원인 자체가,  그 매개체 ㅡ 소위, 문자 가 가진 한계 라서가 아닌, (그 원인 만이 아닌)   권력 ㅡ 힘의 구조와 연관되었다고  갈파한  현대철학자의 말을 빌리지 않더라도, 

 

자본주의 : 식  편의  ㅡ  e.g. 생산도구 를 가진 자 = 판매자 ㅡ 물건을 파는 자의  의지:  에 의해  좌우되는, 

소통 : 의    한계 지음 을  문제 없이 받아들임 1. /  ~ 에  익숙해지는 2.    /   길들여짐 3.  ㅡ  熟  의 측면

 

구축하는  거의 모든  제도/양식/시스템  들이   ( =  하부구조 :   물질적 토대  ㅡ  '몸: ' 의 요소로서의 ㅡ 실제성 )

인식 방식 에 까지  (= 상부구조 :  정신적 인지적 과정 ㅡ  머리:  형이상학 )   나아가,   다음 세상: 의 구축  ㅡ  미래에로의  상상  제약  등  에 까지  영향을  미칠 수 밖에 없다는  

헤겔  ~  에  이르는  ,   임계 점   자체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에 대한 탐구 :  

 

thus,  결과론 적으로는,   
이러한  양상  ㅡ  부지불식 : 간의   나의  의사 : 가    구조주의 적으로  무시됨 ㅡ  나아가, 나의 의사 : 의지 인줄 알지만,   그것이 전혀  나의 자유의지가  아닌   익숙한  맥락 하에서의   보편화된  의지:  재단된 마음:   영향 받아  구축된   허상 : 임을   ㅡ   으로서,    정신과적,   심리적   병리현상  유발의    일정부분  원인이  될 수 있슴.  등   이제까지   그저   갈등구조 : 로 놓고,    지배 피지배 등의   구분으로  읽어왔던, 

관계 상 : 에서의  문제점   또는       들을   다시보게 하는  계기가 

 

일단은,  되어야.      소위,   그럴만두 하네  정도라도 되어야  시작이 되는,   보지 않던 것들을  되돌아봄.

 

 

///

온라인  체계 :   EXH  +     all time connect   sit.    (esp. ~ passive connectionized mode)

로서  가지는    개념적 쉬프트 : 를 위해서는,

 

 

 

i.e.   오프라인  매장 : 이  사라져 가는       도심 CBD    주 상점가  거리   ㅡ  미래 상 ㅡ   청사진

ㄴ  스마트 시티   ㅡ   에서의 

ㄴ  구매 양상의  점진적 변화   ~   급격한 변화  :    로까지 영향을 미칠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물을  보고 사다  ,   또는,    사는  과정 : 행위 :   자체를  즐기다   ㅡ    어메니티 시설화 되는 ( 또는 비중을 극단적으로 높여가는)   백화점 / 쇼핑 몰  ㅡ   고가  소비 ?  고급 :  물품 에만 ?

 

 

////  이런 맥락에서의, 

오프라인 매장  :    =   고전적인   전시박람회  '필드' 에 대한    cross-connecting  frame?

 

ㅁ  소위,  오프라인  필드 : 에서만 경험 가능한 것들 : 에  대한  

ㅁ  1, 2, 3, 티어 ~  스텝스 : 단계 을 거쳐,  

ㅁ  다양한  연결 ㅡ 연계 모델  +

 

현장  =  교육  관점에서의   타  분야 에로의 접목 : 

 

 

e.g.   동적  디스플레이 스킬 :     ( 머천다이징 )   

+     개별 참가 업체 와의  교차 연결 된  구조적 (플랫폼 형)  판매 코너 :  

 

esp.

ㅁ  그저 스틸 사진    ㅡ   보고   구매   >>>   필드  중계 -  사용 상황  /  착의 활동 영상 등을 실시간으로 보며


ㅁ  게임 등   원래 가진  고유목적성  측면에서만이라도,    동적인  활용 상황을   실제   신상정보를  입력하고 :   능동적으로  참여한   참여자 ATT   들에게는,  보다 적극적으로   체험 가능한    

스키머 ~  툴   ~   어플리케이션  :   이  필요.


ㅁ  패시브 커넥션  상태에서의,      게릴라 성   이벤트  폭탄 할인   등의       판촉, 매매  방식 자체의    ㅡ 

 

 


ㄸㄸㅃㄸ  :  

 

일단 첫 화면에서  어디로 가야될지.  
찾아 들어가는 게   '일' 이  되면.   


비쥬얼  프라이어리티  ㅡ    최신  그래픽의   게임  화면  : 이  압도하는   입구 :    =   들어가보고 싶다   式  의 구성이  온라인 ~ 웹  에서  구현이  한계 ?     그게  어려워?

 

그냥 돈 안되니까  안한겨?
메인 프레임 첫 페이지에    주~ 욱  나열된   스폰서  목록 :   =  뭘 보라는겨?

브랜드 로고 클릭하면  그 부스 :  각각의  홈페이지로 바로 가게 하든가  ㅡ  그 안내를   가시적으로 눈에 띄게 하던가

 

 

//////

 

아예,  그런 상상,  생각을 뭘 벌써 해 ~    :   들이    급격하게   예상보다 빨리 도래하는  ㅡ 

특히   환경적 문제 ㅡ 의   의외의 파장으로서,  들이닥치게 될   ㅡ  급변 : 요소로서의  /

 

일  하는  방식 : 자체의 변화  ㅡ    다시  사무실 근무 : 체계로 돌아가는  회사의 비율 과    생산성  변화 추이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한다면,     익숙한  환경:  에서의  벗어남   ㅡ  적응   이  가능하다면,  

+  절벽 :  개념과  같이   

+  현재의   사전 준비 : (제도적 법적 수준, 위계까지  포함할 때 )  로는,

 

 

/////

 

과연    코로나 시대 :    가 끼친 영향  으로서의, 

또한,    다시  돌아가는    원래의 삶:  의  양상은  어떻게 바뀔 수 있는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지되는,   성장위주  의     보편 인식   등  ㅡ 
지원금으로  두둑해진  지갑  의 여파  ㅡ   구인 구직 불균형,   주식 등  금융시장 왜곡,   ,  ,  등의   눈에 보이는 부분 뿐 만이 아닌,   

어?  이렇게 살아도 되네?      ㅡ   경험  :   이  가져올.

반면,   꼭,   그래야 된다고 여겼던 것들의 변화 : 가  가져올    가능성 :  

ㄴ    이렇게 유지 되었으면 좋겠는데 :    ㅡ  아무도  말하지 않음으로    다시 돌아갈  가능성?   ㅡ   '자유 의지'로서 시작되는 소통 : 의  가치  ㅡ   즉,   개선된  관계 상 : 위에서만  가능한,   진화 :   나아감 :    /   

ㄴ   별 생각 없슴 :  좋은지 나쁜지  별로  ? 

ㄴ   이런  구조가 유지 되었으면 좋겠는데    말은 못함  ㅡ  표현 :     갈등  양상   ~   내적   ~  외적 표출

 

 

 


음  이것도 컨펌을 기다려야 되는 거였니

 

 

 

 
Dear
,

Thank you for registering for E3 2021!

Your registration has been confirmed, and we look forward to seeing you at E3!



What’s Next?

Beginning Saturday, June 12, you will be able to log onto the E3 2021 online portal 

and/or supporting mobile app to create your profile and access

an exciting platform created to maximize your virtual attendance to this year’s show.



The Official E3 2021 portal and app include the following features:


● The ability to create a unique profile with a variety of exciting customizations

● Gamification across the app – enjoy the challenges!

● Real time activity feed that includes upcoming and past activities, social and editorial content, publisher and developer events, general programming, and other specific content that is suggested based on your interests

● Visit the Interactive “booths” from participating exhibitors

● Social media sharing and interaction through the feed

● Discussion forums

● Interactive meetups and lounges

● Calendaring system to display events

● And more...


Thank you for your interest in E3 2021.

Game on!

E3 Show Management

 

 

 

 

 

ATT  등록  과정  ㅡ   온라인  특화 :   어플리케이션   ㅡ    입장 시스템   ~    투어 / 코스디자인  연계

ㄴ 정보 ㅡ  의    연결 :

단순한  수집 ㅡ   숫자의  나열 :  이 아닌,  연계된     고리 :  를     디자인 ㅡ  촉발  ㅡ  생성 할 수 있는, 
이동 과정을 추적하여,    행태주의 적  설계를  가능하게 하는 방식  ㅡ  월드 가드닝  랜드스케이핑  ~ 축제 ,  

 

머무는  시간 :  수준   ~   4 매트릭스 수준에 머무르는   현재의    기본 데이터 :  구조 에 대한 재고.

 

온라인 :   홈페이지 자체의    시지각 우위  ㅡ  지각 인지 패턴 /  정보 인지/ 습득의   구조 상에서의    특성을 

시청각적    우월성  ㅡ   게임  등  산업특성 ,  특히 잘할 수 있는 부분인데도 불구  ㅡ   유인 요인이 되지 못하는 이유?

ㄴ  올 사람은 와서 본다  ?    ㅡ     오거나이저? 의  기본 스탠스  =   전체 구성 및   어트랙션 포인트,  트랙킹/트레이싱 메커니즘 에 끼치는  영향

 

ㄴ   제대로 된 기억 :    이      어떠한  것인가에 대한    ㅡ       디자인 가이드라인 설정 : 연구 와도 같이.

 

ㄴ   단순한    연결 :  만으로  가치가 떨어지는     필드 ㅡ 온라인 머천다이징 커넥셔나이즈드 플랫폼  :

동적 연결  구조  를  가능하게  하는   +     

 

 

+  광고 마케팅  ㅡ   다음 :  웹/앱을 통한 정보 수집 ㅡ 사용자 입력 검색 정보 등 ㅡ 구글,애플 독점 움직임 ㅡ  단계

+ 온라인   '삐끼'  개념 까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