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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hibli Park, the first to open on November 1, 2022.

GraU 2022. 9. 26. 02:46

 

 

 

 

https://ghibli-park.jp/#map

       ㄴ   인터액션 형    안내, 소개     +    

 

/ 홈페이지  영어 / 일본어   다른 구성

 

/ 나고야 (서쪽 지브리) 외곽    60만평,   도쿄디즈니 4배

    이전   아이치 현 환경엑스포  부지   의     활용   ( 현에서 적극적으로  구상, 제안)

     ㄴ   개념적으로,   친환경적   공원  : 의   구현   =  지브리의   철학  공유

 

테마공간 ( 애니메이션 에 나오는 특정 집/ 공간들)  은 유료,   부지 내 산책은  전부 무료

 

cf.   지브리 미술관

 

35년간  의   시간성

팬덤  ㅡ   하야오의 마지막 작품을 기다리는,    이제는  머리카락  허연  '아이들'

 

철학 :   생각을  공유하는 방식  ~

아이들의 놀이터 ?    vs.    공유하는  추억을   즐기는   공원    ㅡ    세대 /   .. .    차이 : 를    넘다

 

 

https://ghibli-park.jp/en/about

 

What is Ghibli Park?|GHIBLI PARK

MENU Return to TOP What is Ghibli Park? HOME ⁄ What is Ghibli Park? Ghibli Park is a park that represents the world of Studio Ghibli. With close consultation with the surrounding forest, it is being built on and within the grounds of Expo 2005 Aichi Comm

ghibli-park.jp

 

지브리파크는 「사랑・지구박 기념공원(모리코로파크) 愛・地球博記念公園(モリコロパーク)」내에, 

숲과 상담하면서 만들고 있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세계를 표현한 공원입니다.


지브리 파크에는 큰 어트랙션이나 놀이기구가 없습니다.  숲이나 길을 그대로, 자신의 발로 걷고, 바람을 느끼면서, 비밀을 발견하는 장소입니다.


제1기 개원은         “지브리의 대창고”        “청춘의 언덕”           “어딘가 숲”.


「지브리의 대창고」는,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지브리 작품의 전시물이 담긴 실내 시설. 로봇병에 고양이 버스, 아이 사이즈의 부드러운 것부터, 작품의 비밀에 접할지 위한 전시까지, 즐거움이 가득.

「청춘의 언덕」에는, 「귀를 숙이면」에 등장한 「지구가게」가. 

「도코도모리」의 「사츠키와 메이의 집」의 뒷편에는 지브리 파크를 지켜보는 「도네도도」가 접하고 있습니다.

(일본어소개 구글번역)

 

 

티켓팅 (일어)   https://ghibli-park.jp/ticket/

 

ジブリの大倉庫     ( 지브리  대창고,    평일 2천엔, 주말 2.5천엔    / 4세~초등생 은 절반)

9:00(※)/10:00/11:00/12:00/13:00/14:00/15:00

 

 

青春の丘    ( 청춘의 언덕,   1천엔 )

9:00(※)/9:30(※)/10:00/10:30/11:00/11:30/12:00/12:30/13:00/13:30/14:00/14:30/15:00/15:30/16:00

 

どんどこ森    ( 돈 도코 모리,   1천엔 )

9:00(※)/9:30(※)/10:00/10:30/11:00/11:30/12:00/12:30/13:00/13:30/14:00/14:30/15:00/15:30/16:00

 

포스터 B1  :  https://ghibli-park.jp/site/download/ghibli-park_poster.jpg

 

 

https://www.youtube.com/watch?v=AIFhfDZFu3o 

 

 

 

//   온라인   에서의    가능성? ,   잠재력  ,      나아가     연결 :  로   일어날 것들에 대한  상상

 

      ~    온라인 에서만 가능한     특색 

      ~~   상호작용 형  /   온라인 한정 공개 형 /   니치 : 로서의  활용 가능성     

      ~~~~    장기적?            온라인  파크 :         

 

//    오프라인      부지  :    사이트   ㅡ  와의  연결성    +     메커니즘 개발 을 통한    색다른  경험

    e.g. 

        ㄴ    기존의 툴/디바이스/기어  활용   ㅡ 드론, 360 캠, CCTV 모드    +  로봇?

        ㄴ     +      상호 작용형     /     키네틱 디바이스형    ㅡ      동작    ( 조종 가능 세팅 /      /       /  유료화)

 

        ㄴ     나아가,     체험 :  전에 없던      이  가능한        온 ㅡ 오프 믹스   

 

                                +      교육적 효과    /   자기 개발 여행  /     정신건강 측면에서의 스크리닝 ~   돌봄

                                       +    참여  :   형   (   프로슈머 :    참관객  =  참가업체  :   참여 시행형 출석     

                                             +     애드버타이즈드 머천다이징  

 

 

///    "  온 _ 오프라인  믹스형  테마파크  "   컨셉

      e.g.   '시설' 만을   계획  설계   하는 것이 아닌,    H/w

        사건 :  이벤트  s/w 를   프로그래밍   가능한                                    아키텍트.   컨덕터.  오거나이저.

 

 

////      MIX  concept    ㅡ   임계 개념 상황  :  에  대한 적극적    쉬프트 :   노력

소위    22세기 형     놀이공원의 컨셉은?    과  유사한,   21세기형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전시  개념이란  과연 어떠한  상상 까지 가능해 질 수 있는가?  에  대한   구조적  일단락 위계 까지의   쉬프트 된  상상 :   문샷 싱킹 

 

+

 상상력   (  교육 적   도움 ,    세심한  접근이 가능한    심리,철학적 준비  )

기존의   상업주의적  이윤 목적 만이  아닌,    해당  시설 ,  또는 이벤트 가 가지는   소프트웨어적  자원으로서의 가치 와   건물이 그러하듯이  지속되어 축적되는 시간성  가치  하에서  

어떠한 정신적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지에 대해    

깊이는    현재를 이루고 있는 것들 중에서, 드러나지 않는 영향력 : 들에 대한   되돌아 봄으로부터 출발해야할 ,   전에 없던    돌봄 :  과     선의 :   의    코드 를    유달시리 드러내지 않으면서   담아 내려는 노력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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