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 & Hea.INFO/RAM : mem

말라마 하와이 ? : mālama Hawaii , cf. BrandUSA

GraU 2021. 9. 15. 23:15

 

 

https://www.gohawaii.com/kr

 

 

https://www.gohawaii.com/kr/experiences/eco-tourism

에코ㅡ투어리즘

 

투어리즘  ㅡ 지역 ㅡ 환경    :    구조적 모델    ~  연결  노드 : 로서의    그 무엇 :  역할  ~    시스테마틱스  :  담론화된 거대구조

 

cf.  re m :   다시 열리는 관광 :

하와이  관광 ㅡ     

+  코로나 대처 노력 들 

 

 

https://youtu.be/JvR3gh-paEU

 

+

하와이 말로  '배려' 란?


The Hawaiian word mālama means to “take care,” and aina means land. So take care of the land. Don't litter, pick up trash, recycle. It's basic and should be instinctive. But malama is not just for the land; it's for the people.

 


210915  웨비나 중

 

메인컨셉 ㅡ 프로젝트컨셉 ㅡ 엘리먼트컨셉

 

관통하는 바 ㅡ  눈에 드러나다?

 

 

 

다시보기 링크 : 

https://tv.kakao.com/v/422359639

 

 

https://www.hawaiitourismauthority.org/media/3492/board-packet-072519.pdf

 

 

https://www.youtube.com/channel/UCUzuwLc274MFs5SXEbwDrsQ

 

 

https://www.gohawaii.com/malama

 

 

https://www.thebrandusa.com/sites/default/files/states/sheets/Hawaii%20State%20Fact%20Sheet_0.pdf

 

 

 

rel.   관광청 : 에서의    노력 ㅡ  실제:  ㅡ   

 

각각의 베뉴 마다 구축되어 있는    양질의   온라인 컨텐츠  ㅡ  안내  ㅡ 홍보  노력들 : 

 

그 자체를  늘어놓아 연결하다 :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전달  홍보하는 자리를 만들다 : 

피드백 ㅡ 그 효과 등에 대한  : 모니터링  과정  등을  통한  시스템의  업그레이드 : 

 

 

총괄적  거버넌싱 ㅡ 구조적 유사성  ㅡ   시스테마틱스  : 

 

 

e.g.  정기적으로  딜리버리 되는   저널 : 같은     미디움 :    ㅡ    관련  연결의  매개체

e.g.   분기별 로  

e.g.   1년  / 2년    마다  열리는   큰 규모의    관광  알림   박람회   /  엑스포

 

정기적    메인터넌스 :  미디움  이 있을 때  가지는,  코로나 시기 때의  대처 용이성  과 마찬가지로, 

갖추어져  별 것 아닌 듯 보이는,   정기적   소통의 장: 이 가지는    위기에서의 효과.

같은 무게:로    환란 : 속에서도  유지하려는 의지가   가져오는   지속성  +   공고화  ㅡ   인식 :  의 확장성 (쉽게,  이런 시기에   단절된  여행욕구 : 에 대비   또는,  줄어든  수요  등 에 대한 대처로서,    거의  줄어든   관광정보 수요 접촉 기회 : 에   비추어 볼 때,    어  이곳은  남아서  온라인으로  노력하네 :  각인 효과  가  가져올 것들.

 

개인 적으로도    갑쟈기  하와이 : 가고 싶어짐.

소위   억눌린  (나처럼 잘 안나가는 사람들조차)  욕구   +    SEED  와의 적절한  만남.

| | +  효과

 

 

이러한  미디움 : 유지의 효과 로서의

 

e.g  '동아시아'  관광 거버넌스    ㅡ  쇼케이스 :    ~     연결조직화 되는    장기적 미래상

첫단계로서의.

 

 

https://walshegroup.com/news/hawaii-tourism-oceania-partners-with-brand-usa-and-hawaiian-airlines-on-maui-famil

 

Hawaii Tourism Oceania partners with Brand USA and Hawaiian Airlines on Maui Famil | The Walshe Group

 

walshegroup.com

 

 

 

https://www.youtube.com/user/BrandUSATV

 

Brand USA

The YouTube Channel of the Brand USA, BrandUSATV features news, updates and events from the national tourism marketing organization for the United States. The mission of Brand USA is to encourage increased international visitation to the United States and

www.youtube.com

 

 

 

 

나아가,   적기  마케팅 :  측면에서, 

SEED   of  wants occured for tour / travel  - 씨앗을  어느 때에  심는 것이   '각인' 효과가 가장 

 

 

// 반대로

이 시기에도  지원: 을 통해  개최되고 있다면, 

무엇을 보여줘야 할까

 

 

 

 

 

 

 

 



 

cf.  북 마리아나 제도 : 

 

티니언 섬  :   싸이판  괌  사이

 

 

多用 | 義

 

관광 : 

 

국가 전략적  +    :

 

군사적 :     ~   견제   의미 ㅡ   국제사회에서의 역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