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IT
throught IT
기존 스트리밍 서비스 환경 / 플랫폼 / 시스템 (구조) 내에서의 유료 온라인 공연 : 포맷 +
결제 시스템 +
cf. 온-오프라인 교차 - 실황체감형 - MIX _
The SHOW : 90min' 1,170 M 한시간 반 공연에 117억원 수입 / 온라인 입장료? = 48000원
전세계 2위 팔로워? 팬덤 규모 / 제니 유투브 개선 하루만에 골드버튼
1
스트리밍 플랫폼
2
리소스 :
_+ MCN ~ 엔터테인먼트 차별성
_+ 컨텐츠 - 대체 불가능한 유일회성 가치 /// cf. D_ft
3.
서포팅 / 인프라
+ 지불 = 결제 : 혹은 교환 - 대체 :
ㄴ 기억 - 과 대체되는 /// 상품을 사는 것과 다른 //// '외상' 주고 입쟝.
ㄴ 고전적 의미: 에서의 경제가치 교환 시스템 자체의 쉬프트 ~
5.
+ 사 후 : 기억: - cf. 작품: 가치의 지속 ~ 시간이 갈수록 더해지는 희소성 가치+
4.
+++ (전에 없던 것으로서) 지속 되며, 굴러서 다른 것: 으로 변해가는
///
실황중계 : 실시간 공연 - 연결 시스템 후에 남은 기억: 에 대한 인사이트 기반 활용방안 등의 부재
기존 플랫폼 상에서의 지재권 / IP 관련
///
고리타분? 한 복사방지 시스템 : 식의 방지책?
팩토리: 개념의 리플리컨트: 들이 다른 의미를 가지다. + 기억: 조차 부가가치를 창출하다
ㄴ 기존의 소비 방식 과 다른 : + 생산_을 포함한 소비+ 의 방식 에서의 쉬프트
ㄴ
= 이윤 : 개발/계발 입장에서의
|
다른 쟝르 / 분야 / 시스테마틱스 와의 결합으로 가능하게 되는
복제 환경 : 자체가 (또는, 복제 방식 자체가 ) 의미: (가치_)를 가지다 + 그 과정에 기억: 이 자연스럽게 남게 되다.
ㄴ rel. 3차원적 (cf. hologramme 형 + AI vr CHaracTer + *** ) 실황 복제 =
ㄴ '따다' : 시간 - 순간 - 을 떼어내서 복제 0 재생산 하다
esp. 기존의 ( ) '완성도' 개념 : 에서
>>>> 유일회성 : 을 팔다 >>>> 수직적 최상위 제일의 개념이 아닌, (맥시마이저 형)
>>>>> 다른 순간: 이 가지는 가치 0
소위, 아무리 연습해도 그 순간의 감흥: 을 익혀낼 수 는 없다 - rel. 지복-지선
다른 위계: 로 개개 실존의 순간순간 들 자체가 가지는 가치: 에 대한 인류적 규모의 되돌아봄 만이 가져올 수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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