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 & Hea.INFO/RAM : mem

The Show : rel. "Just SHOW iT"

GraU 2021. 2. 8. 08:02

 

by  IT

throught  IT

 

 

 

기존  스트리밍 서비스  환경 / 플랫폼 /    시스템 (구조)   내에서의 유료 온라인 공연 :   포맷 +

 

결제 시스템  +  

 

cf.  온-오프라인 교차 -   실황체감형  -   MIX _ 

 

 

 

youtu.be/k6P1w_KBCGk

 

The SHOW   :   90min'    1,170 M     한시간 반  공연에  117억원 수입  /  온라인 입장료?  = 48000원

전세계 2위 팔로워? 팬덤 규모  /  제니  유투브 개선 하루만에 골드버튼


 

1

스트리밍 플랫폼

2

리소스 :

_+  MCN   ~     엔터테인먼트    차별성 

_+  컨텐츠  -   대체 불가능한     유일회성 가치     ///     cf.   D_ft

 

3.

서포팅 / 인프라

+ 지불 = 결제  :    혹은         교환 -  대체   :      

                  ㄴ     기억 -  과 대체되는  ///     상품을 사는 것과 다른   ////        '외상'  주고 입쟝.

                     ㄴ  고전적 의미: 에서의    경제가치 교환 시스템 자체의    쉬프트 ~

5.

+   사 후  :    기억:    -       cf.   작품:  가치의  지속  ~   시간이 갈수록 더해지는  희소성 가치+

 

4.

+++   (전에 없던 것으로서)   지속 되며,   굴러서    다른  것: 으로   변해가는 

 

 

 

 

 

 


///

실황중계 :   실시간 공연 - 연결 시스템  후에    남은  기억: 에 대한      인사이트 기반  활용방안 등의 부재

기존 플랫폼 상에서의    지재권 /  IP 관련 

 

 

///

고리타분? 한   복사방지 시스템 :  식의      방지책?

팩토리: 개념의    리플리컨트: 들이  다른  의미를 가지다.   +    기억:  조차   부가가치를 창출하다 

          ㄴ   기존의    소비 방식 과  다른 :   +     생산_을 포함한  소비+ 의 방식 에서의 쉬프트

             ㄴ    

   =   이윤 :    개발/계발  입장에서의

 

|

 

다른   쟝르 / 분야 / 시스테마틱스  와의  결합으로 가능하게 되는 

복제 환경 :  자체가   (또는,  복제 방식 자체가 )    의미:  (가치_)를  가지다    +    그 과정에  기억: 이  자연스럽게 남게 되다.

 

          ㄴ   rel. 3차원적  (cf. hologramme 형 + AI vr  CHaracTer  +   ***  )    실황 복제  = 

                     ㄴ    '따다'  :      시간 -  순간 - 을  떼어내서   복제  0   재생산 하다

 

      esp.  기존의 (     )   '완성도' 개념 :     에서    

              >>>>     유일회성 :  을   팔다   >>>>     수직적  최상위  제일의  개념이 아닌,  (맥시마이저 형)

                    >>>>>    다른  순간:  이  가지는  가치   0   

 

 

소위,   아무리  연습해도   그  순간의    감흥:  을   익혀낼 수 는 없다   -   rel. 지복-지선

다른 위계: 로   개개  실존의  순간순간 들 자체가  가지는   가치: 에 대한    인류적 규모의 되돌아봄 만이   가져올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