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과 !/나누기 :

[표현] : 외형 인지 - 표정 - 인식 : fur. 물질적 공명 :

GraU 2019. 12. 2. 10:21

https://www.youtube.com/watch?v=rLhskLUWndM&list=RDrLhskLUWndM&start_radio=1&t=86




인류의 얼굴은 왜 점점 더 작아졌을까 / 동아 사이언스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hn?memberNo=36236175&volumeNo=16691517



'현재'  를  기준으로 '이미지화'된 

"출발" 은 차치하고,


그 내용이 가지는  진의보다


달린 댓글들이,   


실제 내용이 가지는 '의미' -  사건 : 현상화 된 단계에서 실재하는 종적 횡적 자리매김으로서  

들을   대신하듯이

 


제대로 된?  "출발하기" 가  가지는  "의지"의 전해짐이

모든  의도된 것들에 우선할 밖에.


그건 그거고.


rel. 제 7  뇌 신경절.  

센터 : 중심이  소위 '통제'하리라던 기대에서 벗어나


~  섹터들간의 연계로 움직이는   '인식' 에 대해.



그 과정에  관여/ 또는  왜곡되는 과정에  간여 하게 되는 


관계 의 시작  :  서로 "이어짐" ?  의   근원?





소위 '세계'의 형성과  붕괴에 관한.


쉬 일러,   이것을 없애려면  저것도 없어지는.


스스로 여기기에

싫은 것, 나쁜 것을 없애려 하면,

의도와는 상관없이

좋은 것도 함께 사라지는 이치.



/


시작에서 처럼.

이미지화된 출발을 전제로. 

닦아내고서,


그럼 과연, 

표정을 얻고 우리가 잃은 것은 무엇인가.


마찬가지 구도로서.

굳이 적어놓을 필요없는 "그 것"에 대해서.


잃은 것, '그림자'만을 들여다 보고 있는 현재에서,  

또  소위 '객관적'인줄로 알고서,  


그리들 '여기는' 현전: 들 마다마다에서.






- 憨山德淸 (1546-1623)


祖意明明百草頭  春林花發鳥聲幽

朝來雨過山如洗  紅白枝枝露未收



http://blog.daum.net/gikoship/15782021


+


그는 말하되,


"학문을 배우는데 세 가지 요긴한 것이 있는데 , 즉 

춘추(春秋)를  알지 못하면 능히 세상을 섭수(攝受) 할 수가 없고, 

노장(老莊)을  정연(精硏) 하지 않으면 능히 세상을 잊을 수가 없고, 

참선을 하지 아니하면 세상에서 나올 수가 없다"고 하였다.








心隨萬境轉  轉處實能 

隨流得性  無喜亦無憂


- 임제록 79



마음이 만가지 경계를 따라 움직이는 자리 그  자체에서 이미 다 있는.


재재처처 흐르는 곳 마다 알아차리는 상태에서는 굳이 필요치 않은,

소위, '설명'을 덧붙이기 시작하면    




마찬가지로,

드러나는 것 :  이 끼치는 영향으로서의.




+

'형상'이 끼치는 영향 : 


가시적 외형 ,  드러나는  겉모습에  더욱  치중하게 되는 방향성 : 


ㄴ 인지의  보편적 기준을 형성하기 위해 필요한  빈도에 관한 문제


ㄴ 구별 되는  vs.  차별을 야기하는.   출발하기  의  경계에서

e.g. 전근대적 강요 :  힘의 논리  -  에서 비롯되는 보편  과   

억눌려있던 욕구의 드러냄이 당연시 된 시기에 자연적 귀결로서의 보편  :  양자 간의 충돌이 야기하게 되는  아직 드러나지 않은 문제들

같은 맥락 기전으로,  심리적 공허 - 


ㄴ 나아가,  에코로컬리즘 적 근원을 가지는,  '마음' 의 공통적 인자 들

e.g. 


Deeper:  형상의 근간에 대한  숙고로서.


보이지 않는 것들 : 

ㄴ 있는 것들에 대한

ㄴ 있지 않은 것들에 대한


근원 : 형태를 ,  형상을,  색 (계, 경계) 를  만드는 것들의 존재


근본적인 수준에서   

형상과 떨어질 수 없는, 형상 없는 것들에 대한 인식 의 구조


rel. 법 과 비법


이 인식의 공유에서 출발하기 :  출발 할 수 있는   시작 가능한  


인지 :  의 문제


그리하여, 드러나는  '왜곡' 의 문제 :   

ㄴ  존재(론)적

ㄴ  인식(론)적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Zai.ro



e.g.  '자연재료',  "천연" 이라서 부작용이 없어요~    하는 말에 대한  

'마음'의 반응. (진실-사실-현실 의 구도로서)  을  바라보면서,


실제로는,  소위  근대적 의미의 '통제' 된 환경 하에서  

선별, 정제 등을 거친  화학 재료 제품이,  


아직 임상 실험 등을  전 인구적 규모로 실시하여 '제대로 된' 데이텀을 가지지 못한,  

'자연'에서 얻은 

새로운 또는 오래되었으나 장기간 접하여 그 영향이 밝혀지지 않은  


자연적 천연 재료들 보다

안전할 수 있다는  아이러니컬한 : 1.  '사실' :   so called 'fact'

 '바라는 마음'에 의해,  왜곡하게 되는  '정보' 



그러나,  

말 그대로, '제대로 된' 데이텀으로서,  적효성 기준으로  '제대로' 쓰여진다면, 

일반적으로  동의되는 평균적  효과를 보이는, 그리고 추가로 약간의 부작용은 내재하는, 더우기 잘 알려지지 않은/또는, 아직 알지 못하는 '장기간 축적'의 효과 : 유전자 변형 등의 전승되는 영향을 끼치게 되는  들을 가진  화학 제품 들 보다,


'인간' : 지속되는 우주적 생명체의 현재 모습으로서의  에게는  또 안전할 수 있는 :2.  진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상이나 사건 아래에, 

보이지 않게 내재된  사고 : 사량으로서만 파악 가능한, 

이러한 구조, 기전, 가능성 들에 대해  간과  또는  무시하는 것이

당연시 되는, 


나아가  그러한 현전 : - 서로의 '수준'

에 대해  "안심"하는   현재 : 3.  현실 :   '무리짓기, 보편에로의 의지' 의 근간



근본적으로,   '마음' 의  문제  와   분리 될 수 없는  : 대상 :  글귀, 말, 정보,   을  대하는  


'나' 의  현재 : 스스로의 현전.


소위, '그럴 듯한'  곳 : 계 / 경/ 애  으로 이끌리는 

소위, 애매모호한 것을 확실히 하려는  데서 출발하는

소위, 집착하는 그 자리가 곧  흐르는 대로 놓아둘 수 있는 자리로서의,  


평등 :  의 본래 의미와 가치

ㄴ 평 -

ㄴ 안 -



rel. 유식학  -   전오식  :    요별식(의식) 식 :   사량식 (말ㄹㅏ식) 의 :  이숙식 (아뢰야식) 심

ㄴ  광 / 협의의 , 

또  과정을 다 포함하는  절차적, 과정적 기전 모두에 해당하는.



fur. '공명 :  '      related.  '생명'의 본질로서의  파장 웨이브  떨림 진동  

공유 하려는 의지, 의도와는 상관없이   공유하게 되는   :   "공업"    


ㄴ ? 양자역학적 가설들

e.g.  탈 공간 한계  /  탈 시간 한계

'씻어 먹는' 행위 발생 -  첫 발생 후 관측  다른 지역에서도  식의  '자연 에서의 사례


rel. morphogenic field 가설   -  형태공명 ㅡ morphic resonance


https://www.herenow.co.kr:461/bbs/zboard.php?id=energymedicine&no=188


http://cafe.daum.net/mindmove/2RXm/1642?q=%EC%85%80%EB%93%9C%EB%A0%88%EC%9D%B4%ED%81%AC%EC%9D%98%20%ED%98%95%ED%83%9C%EC%9E%A5





그냥.

쉬운 질문으로서,


왜 '표정'을 가지게 되었을까  


그리고,

그 질문을 있게하는 그 것.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인지 :   하에  달라지게되는  물음.



그 '차이'에서

드러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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