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보느냐 = 어떻게 보이느냐 ?
[ 편향? ] ㄴㄴ
[ 가치 집중 : ]
심도 있는 알림 : 의 과정으로 천이 하는 과정: 에
비물질적으로, 더욱 중요하게 작용하는.
MBC 뉴스데스크
로드맨 코너 :
2020 1 0 10 8:25 pm. "속초" : 관광도시 화 '과정' - 시간적 진행 에서 드러나는 의 문제점
ㄴ 서울시 속초구 : / 물 부족 가중 : (원래, 대수층 깊이 가 낮고, 짧은 지역적 특색 +)
ㄴ
'자본 의 예속화 : ' - 스스로에게도 / 공유되는 프로퍼간다로서도
견제의 필요성 ? 찬반의 형태 : 에서 드러나는 것들 =
ㄴ 급진적 :
ㄴ 근본적으로, 결과로 드러난 '상태' 에 대한 동의 : 보다,
과정 상 에서의 견제적 / 통찰적 / 예측 : 이 부재했던
+ 과정에서의 [문제점 예측 의견 ] 있었는지 자체 여부가 확인되는가
르뽀 : 라도 가능하게 된 환경: 에 대한 논의 ~ 되돌아봄 은 차치하고
진행과정에서의 투명성 이 가지는 가치 : 로서
+
이 시국 때문에, 늘어난 배달 : 딜리버리 카테고리 - 가능 분야 / 시행 분야 늘어남.
+ 도보 배달 : 수요증가 - 배달 인력
ㄴ 일반인들의 운동 + 인력 필요 수요
ㄴ " PooL ing " - z -conceptual basis
배달 수요 대비 오토바이 배달 인력 부족 :
근미래 : 기 예측 되는,
드론 배달 식 : 등의
ㄴ 터미널리티 화 되는, '중계' 시스템 :
* '딜리버리' - 비물리,질적/ 양태로까지 확대시켜 볼 때,
풀링 : 의 의미 확대 가능성 >>>> 곧, 어셈블리 용이성, 헤쳐모여 용이성 = 유연성 - 안전망 기반의 ,
에서 나아가,
개념에서 이어지는, 만들어지는 것들 作 의 한계로서의,
공고화 = 고정화 = 고착화
시스템 자체의
반추 : 와
그를 통한 진화 :
과연 어떻게 새로이
양육 교육 vs. 공동 육아
공동체에서, 정의: 구체화-언어화 되지 않았어도 유지되어온 가치들 중에서 : rel. recover ~ 복원 관련
'아이' - 새싹 - 자라나는 - 에너지 측면에서의 - 위상에서도 상향지향/ 커지는 방향으로의
중력 : 과 같은 끌어당김 - 힘 : 역장의 존재
+
시각 적 인지 우위 와 함께 :
'아이' = 엔트로피 증가 0 커가는 0 자라나는 0 '원초적 차이'로서의 에너지상태의 다름
- 어린이의 노는 모습:
~ 그저 순진하게 무언가를 하고 있는 모습 :
~ 해맑게 웃는 - 긍정적인 모습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원점 상태에 가까운 수준이라면
적절한 '어른' = 엔트로피 의 내리막길
의 사람: 仁 을 갖춘(굳이 의식적 구비: 具足이 아니더라도, 相: 을 가지는 보이는/보이지않는)
에게서의 자기장의 인력과도 같은. 나아가, 필수적인 삶: 生에 대한 의욕 ~ 집착 의 요소로서의.
적당한 나이: ? 이상의 인간/ 사람 은 : 함께 = 공동체 로서 존재하는가
왜 노소가 함께 있어야 하는가 : 의 구조적: 문제에서부터 ~ 도대체 어떤 잇점 : 利 - 실제적, 실질적 부문에의 '도움' 에 이르기 까지의
쉽게, 공동체 : 로서 '말없이' 굴러가던 시대 들에서, 빼앗겨버린 : 것들에 대한.
나아가 생물학적 이유: 로 단정하여, 고귀한 이성ㅇ: 이 하대 하고야 마는 것들에 대한.
제대로 된 이해 :
- 물음들로 대신하여
1. 모두가 잘 살수 있다 ? =
2. 생물학적으로 모든 암수가 짝을 이룰 수 있다?
3. 보편: 의 상으로도 상정 불가능한 , 원래 그러한 수준에서의 '타자화 된 ' 아웃사이더의 존재로서,
델리케이트 하게 보통: 의 수준에 걸쳐있는 위태로운 영혼들 / 참아서 산다 ~ 자유로운 영혼
4. 시대적, 공간적 '동의'하에서, '제대로 된' 삶을 사는 사람들이 함께 가는 방법: 을 알 때 = 원래 하던 대로 하는데 그것이 곧 : - 고전적 공동체 저변에 깔린 보이지 않는 것: 들로서의
소위, 공동체 의 계: 안에서, 늦게 크는 쑥대머리 를 이 어떻게 존재해 왔는가.
5.
과연 아웃사이더: 들은 왜 존재: 하는가.
/// 탐 - 욕 - 원 : 의 차이: 에서만도 극명하게 드러나는
/// 또 다른 : 원래 그러한 것: 으로서의 물질적 부문 외의.
/// 종국에는, 물질적으로는 분명한 '보편' 인데도 불구하고, 아웃사이더: 로 머물게 될 세대: 들에 대한 문제.
사람: 은 누구나 보편: 에 충실하려는 욕구와 함께, 그에 발하는, 반하는, 반골: 반발 의 욕구가 함께 존재 = 命 : 의 기본 = 순응 과 반응
적절한 - 수준의 강제: 를 통하여 보다 의미 있어지는 (金_) 것: 들과 마찬가지로
공동체의 결속 아래서, 드러나지 않게 , 보이지 않게 intangible 지속: 되던 것들의 알아차림 : (지속가능성 ~ 지속 (베르그송) ~ '연속되는 , 확장되는 나 : ' )
가난하게 사는 부분: 등 ~ 부정적인 부분 아래 가려서 벗어나려고만 하던 마음 = 제대로 보지 못하게 하는 = 버리고 나서도 무엇을 버린지 모름 = 되살릴 수 없슴 : '복원'의 문제에서의 딜레마 와 마찬가지로,
그저 함께 있는 것 : 만으로도,
나이: 에 상관없이, 영향 받고, 영향 주는 것들이 있어서, '문자화' 문명- 문화화 하지 않더라도 가능했던
근원적인 공유; 에 대한 심층 심리 =
물적 근거: 증거 : 방증 들이 존재하는 과거: 역사 ~ 고생물 에 대한 되돌아봄 은 그나마 가능하지만,
마음 수준에서의 이러한 '적층' 의 존재는 드러나 전해진 것들: 이 아니면 개개인이 저마다 따로 알아차려야 하는 : 방법론적 한계 - 시간성 한계 -
왜 다 따로 살고 싶어 하는가 : 의 문제와
나이가, 때가 되어, 독립하고자 하는 역장: 의 확대 , 그 존재를 구별가능한가
그러면, 다시 함께 살고 싶어질 때 : 의 문제와
때가 되어, 자연스럽게 회귀하는 '그것'과 같은 역장: 의 축소, 거들떠 봄 에 대한
보편: 보통: 의 궤도 에 올라가 있는 딜레마: 와 마찬가지로,
모든 사람이 평균적 삶: 을 살 수 없듯이
함께 간다는 것의 의미를,
통계학적 (돗수분포식의 평균곡선) 수준에서라도
온전히 읽을 수 있다면.
알 수 있는 것과
있는 것들 모두 사이에서의,
다른 구도로서 :
보편의 구도에서 시간: 을 쌓아온 이들과 그렇지 못한 이들: 의 구별: 정도로 가늠되는,
사실은, 수 많은 개별적 시간의 적층: 들이 어느 수준의 통계학적 구분 안에서
동의된 동질성 : 아이덴티티 를 공유하고 있는 것일 뿐임을 , 굳이 전달가능한, 이해가능한 각자 나름의 ~ 공유된 수준의 " 소통" 에 의해서만 인지 가능하다면,
아니, 그 '소통: ' 자체의 한계 에 대한 인지 자체 부터.
자기 새끼 : 가 아니더라도
아이 : 를 보는 것 만으로도
다만, '관찰자' 가 '관찰되는 것' 과의 관계 와해 / 왜곡의 정도에 따라서
다른 양상이나, 시간적인 적층 제거 또는 충분한 시간을 들여야
원래 0의 자리: 에서 '보편' 에 머물 수 있는
궁극적으로는, 내가 쌓아 넣은 것
그것이 아무리, 환경 ~ 타인 ~ 시간 의 영향으로 내 안에 들어앉은 - 프로퍼간다된 - 것 이라하더라도
또한, 그것이 강제성, 압제: 억압 의 특질: 로 작용하여, 나 안에서 또한 그를 따르는
강제의 : 씨앗이 심어져있다 하더라도,
종국에 그것을 그렇게 받아들인 것은 .
이 자신만의 심연: 에 대해서 마주할 수 있슴이
두번째 자유: 에 '절절하게도' 필요조건이 되는 이유
견성: 의 첫단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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