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과 !/나누기 :

희망

GraU 2017. 1. 14. 05:02














희망은,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만져질 수 없는 것을 느끼고
불가능한 것을 이룬다.














Hope

sees the invisible,

feels the intangible,

and achieves the impossible.






















 

 


 

http://cafe.daum.net/WorldcupLove/Knj/2613625

 

 

 


 




말한자가 누구인지 알았을 때 밀려오는

다른 느낌.

느낌 그 이면에 있는 것들을 보려하건 말건간에,

이 느낌이 좋게 느껴지는, 또는 어떻게든 판단하려하는  지금 이 순간


이미 빠져서

그 속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느끼지 못하는



좀처럼 떨쳐내지지 않는

이 바라는 마음.



다른 쪽에 있는 그림자가 조금씩 보인다 하여도

구체적으로 설명하지 않으면 전해지지 않음을 알았다손 치더라도


노랫소리에 푹 빠져있는 순간과 마찬가지로

이미 그것은 그 자리에 얽혀있는 증거 일뿐



왜 나를 몰라주노

다르지 않은

가치로운 나의 자리로서의


다른 이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



온전히 자유로운 현재가 있을 수 없다고 느끼는 것이나

무언가를 위해서가 아니라,  실제의 자리로서   자유로워야 한다고 경책하는 그 자리가

다르지 않음과 매한가지



상이 있는 자리.

있다고 여기는 자리.



생사문제가 무엇인지 알았다고 하여서

그 자리를 당장 벋어날 수 없음은


원래가 당연한 것


아직까진 상이 있음을 매 순간 느끼는 자신을

편안히 놓아두는 일이 우선인 듯


따따부따 아래의

있음을 아는 것을 느끼는.


그러나

생겨나는 자리를 보기까지는.


이러면서

또  .


그럼에도 불구하고.